포털시스템의 수강신청자료 또는 변경된 개인정보의 I-Class 연동 일정관련 안내드립니다.
* I-Class 학사정보 반영 시점
- 수강신청/변경 정보 : 신청/변경한 다음날부터(매일 새벽시간에 데이터 연동)
- 포털에서 변경한 개인정보(email, 전화번호) : 변경한 다음날부터
- 포털에서 변경한 로그인 비밀번호 : 변경 후 20분후에
I-Class 출석 관련 유의사항 안내드립니다.
* I-Class 접속 권장사항
- 브라우저 : Chrome 을 권장드립니다. (IE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디바이스 : PC를 권장드립니다. (모바일 및 태블릿은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동영상 학습 종료 후 온라인 출결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 출결 확인 위치
* 온라인 강의 : 강좌 (코스) 메뉴 "강의실 홈" > "성적/출석관리" > "온라인출석부" > 주차 출석이 O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프라인 강의: ”오프라인출석부“ 주차별 출석현황 확인
- ZOOM 수업의 경우 교수님께서 오프라인 출석부에 직접 입력, 미입력시 교수님 혹은 강좌 Q&A에 문의
- 출석 확인 후 이상이 있는 경우는 반드시 출석인정기간 종료 전날까지 HELPDESK 혹은 Q&A 게시판에 요청 문의
- 학습인정기간 내에만 출석이 인정되며, 기간 종료 후에는 복습만 가능
출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