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생 필독!) I-Class 내에서 ZOOM 실시간 회의 수업 참가시 유의사항 - 재안내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2021-03-03 22:19
조회수 : 36590

안녕하십니까, 원격교육지원센터입니다.


I-Class 내에서  ZOOM 회의실을 통해 실시간 화상강의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I-Class 및 ZOOM 화상회의 수강은 반드시 PC 디바이스, 크롬 브라우저로만 수강!


2. 처음에는 ZOOM은 반드시 비로그인상태로 설정

    (비로그인 상태 확인 방법 : http://zoom.us 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 상태인지 확인)


3. 주차별 입력되어 있는 화상강의 아이콘 확인

image (6).png


4. 화상강의 아이콘 클릭하여 본인 실시간 화상수업 일정 확인 필수!

image (10).png


5. 화상 수업 입장시에는 반드시 '화상강의 참여' 버튼만 클릭! (절대 링크를 타고 ZOOM 회의 참여하지 않기)

 ※ 버튼은 강의 15분전부터 생성!

image (11).png


6. 회의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ZOOM 계정 로그인 후 회의참여


image (12).png

7. 수업이 끝난 후 다시 '화상강의 아이콘' 클릭하여 하위에 기록된 '나의 참여 내역' 꼼꼼히 확인!

(화상강의 참여내역 연동은 평균 4시간 정도 소요되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image (14).png